support

FAQ
자주 묻는 질문

문의하려는 내용과 유사한 질문의 답변을 확인해보세요.

Q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.

A

화면 상단의 로그인 영역에서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하면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· 아이디 찾기
본인인증(휴대폰 인증)을 하지 않는 경우 아이디 찾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아이디 찾기 바로가기

· 비밀번호 찾기
비밀번호 찾기는 본인인증(휴대폰 인증)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

Q
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

마크클라우드는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마크클라우드 회원 탈퇴 후 재가입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아이디로
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기존의 모든 정보(개인정보, 이용권 결제 내역 등)는 본인 요청에 의해
개인정보파기가 진행된 경우를 제외하고
분쟁조율 및 향후 서비스 개선 목적을 이유로
최대 5년간 보존됩니다. 탈퇴 완료 후 아이디 복구는 불가능합니다.

또한, 한번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재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있어 재가입 시 전에 사용하셨던
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으니 서비스에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Q

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

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) 마크클라우드 혹은 마크뷰에서 로그인합니다.
2)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3)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.
4) 현재 비밀번호,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하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
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8~20자리여야 하며, 숫자/소문자/특수문자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.

Q

로그인 시도 횟수를 초과했는데
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로그인 시도 횟수를 초과한 경우
비밀번호 찾기에서 본인인증을 통해
비밀번호를 변경하신 뒤

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· 본인인증을 통한 비밀번호 변경
1) 로그인 횟수를 초과한 아이디를 입력합니다.
2) 휴대폰 인증을 클릭한 후
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.
3)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후
변경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 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Q

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.

A

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.
탈퇴 후 마크뷰의 이용권 결제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탈퇴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
회원 탈퇴 시 기존의 모든 정보(개인정보, 이용권 결제 내역 등)는 본인 요청에 의해 개인정보파기가 진행된 경우를 제외하고
분쟁조율 및 향후 서비스 개선 목적을 이유로 최대 5년간
보존됩니다.
탈퇴 후에는 마크클라우드, 마크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.

Q

마크뷰 검색 이용권 기간을
변경하고 싶어요.

A

마크뷰의 검색 이용권 기간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이용권 기간 변경을 원하시면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이용권 환불을 먼저 진행하신 후
원하는 기간의 이용권을 재결제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
마크뷰 이용권을 해지하고 싶어요.

A

마크뷰 이용권 해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) 마크클라우드 혹은 마크뷰에 로그인합니다.
2)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3) 결제내역에서 이용권 해지를 클릭합니다.
4)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.
5) 환불 정보를 확인한 후, 이용권 해지 사유를 선택한 후 이용권 해지 신청을 클릭합니다.

이용권 해지 후에는 마크뷰의 검색서비스를
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이 점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이용권 해지 신청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
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? 지원팀에 문의하기